오늘은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통해 가족의 행복을 보여주는 '맹꽁아 결혼하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범하게 자랐지만 당찬 여성인 맹공희와 알고보니 재벌2세였던 구단수의 러브스로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혼하자 맹꽁아 줄거리
이혼, 재혼, 졸혼 등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맹공희는 자신의 행복을 고민하다 그게 결혼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나를 위한 가장 이기적인 선택이 결혼이고 출산임을 깨닫게 도비니다.
결혼은 곧 자식이 부모가 되어가는 과정으로 이어집니다.
자신을 위해 결혼을 선택한 맹공희가 엄마가 되어가는 이야기,
그리고 엄마들의 성장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결혼하자 맹꽁아 등장인물

맹공희
강명자와 맹경태의 딸이고 현재 제이그룹에서 계약직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강인한 엄마 명자씨와 전직 형사 아빠인 경태의 운동신경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녀는 제이그룹의 제이스패션 공모전에 응모해서 계약직 디자이너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소꿉친구 구단수가 옥탑방 세입자로 들어와 만나게 됩니다.

구단수
제이스그룹 황익선 회장의 손자입니다. 재벌가 아버지와 가난한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어릴때는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어린시절 소꿉친구 공희와 재미있게 놀던 기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할머니가 구단수를 집으로 불러들여 재벌댁인 할머니 집에서 지내게 됩니다.
그러다, 할머니의 '구단수 후계자 만들기' 전략에 의해 집에서 내쫒기게 됩니다.

서민기
제이스패션 마케팅팀 팀장입니다. 서덕수와 장주리의 아들이빈다.
모든 일처리를 잘 하는 것처럼 그에게는 남모르게 열등감과 자기부정이 있습니다.
맹공희를 진심으로 사랑했지만 프로포즈를 거절당하고 패배감에 사로잡혀있을때,
구단수와 맹공희의 맞선 소식을 듣게 됩니다.

강지나
제이스패션 디자인팀 팀장입니다. 외식업계 1위인 도도그룹의 외동딸입니다.
배경과 다르게 디자인 실력도 겸비한 그녀는 회사에서 디자인 팀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입사 동기인 서민기에게 한눈에 반했습니다.
결혼하자 맹꽁아 인물관계도

결혼하자 맹꽁아 재방송 시간
결혼하자 맹꽁아는 월~금요일 KBS 1TV에서 오후 8시 30분~ 9시에 만날 수 있습니다.
재방송은 월~금요일까지 KBS 2TV에서 오전 7시 30분~ 8시 10분까지 방영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통해 가족의 행복을 보여주는 '맹꽁아 결혼하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 맹공희의 임식 소식이 알려지면서 드라마에 긴장감을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