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만 잘하는 CEO와 일도 잘하는 완벽한 비서의 밀착 케어 로맨스인 '나의 완벽한 비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잘 나가는 헤드헌터 CEO지만 일 외에는 허점투성인 강지윤 앞에 완벽함을 무기로 삼은 유은호가 비서로 나타나면서 서로를 성장시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나의 완벽한 비서 줄거리
잘 나가는 헤드헌터
나의 완벽한 비서 등장인물
강지윤
헤드헌터사인 피플즈의 대표입니다. 창업 5년 만에 자신의 회사를 업계 2위로 만든 실력자입니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돈값을 못하는 건 아무짝에도 쓸데없다며 오직 실력만을 기준으로 합니다.
그녀는 남의 사정은 관심 없오 오직 일에만 집중합니다.
그런 삶을 살다가 유은호가 비서로 들어옵니다.
유은호
피플즈에 비서실장으로 들어온 유은호입니다.
사실 그에게는 사랑하는 자녀가 있습니다. 은호를 완벽한 남자로 만든 일등공신이 바로 그녀의 하나밖에 없는 딸, 별이입니다.
은호는 잘 다니던 회사에 육아휴직을 마치고 복직했는데.. 회사 내에서의 입지가 달라져있음을 느꼈습니다.
결국 해고를 당하게 되고
강지윤의 비서가 되기로 선택하 빈다.
우정훈
피플즈의 CTO입니다. 재벌가 도련님으로 태어나 세상살이 재미있는 걸 즐기며 사는 철부지입니다.
형인 있어서 대를 이어야 한다는 압박 없이 살았지만, 형이 6년 전 세상을 떠나게 되면서 달라진 상황을 맞이합니다.
형이 죽고 1년 쯤 아버지 우회방이 강지윤의 회사에 들어가라 명을 내려, 피플즈에서 CTO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정수현
그림책 작가이자 은호의 육아동지입니다.
그녀 또한 싱글맘으로 육아동지 은호에게 좋은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원래는 동화책 삽화나 일러스트 작업만 했지만 아들 서준이 덕분에 글을 직접 쓰기 시작했습니다.
아들 덕분에 글을 쓰기 시작하고 작가가 되었습니다.
나의 완벽한 비서 인물관계도
마치며
일을 우선시하면서 '사람'의 실력이 가장 중요한 헤트헌팅 회사에서 일어난 일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직장에서 실력이 가장 중요하지만 그 일을 하는 건 바로 '사람'입니다.
결국 '사람'의 이야기를 하며 사람이 희망이고 서로를 성장시키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