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엄마가 세명이나 되고 나 홀로 스스로를 지키면서 살아온 산부인과 의사 '공룡'과 우주선 사령관인 '이브 킴'의 우주공간 스토리
'별들에게 물어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별들에게 물어봐 줄거리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의 우주 밖에서 일어나는 생활을 그렸습니다.
별들에게 물어봐 등장인물
공룡
우리나라 최고 재벌가 MZ그룹의 '예비' 사위입니다.
700억 원을 내고 우주를 여행하는 투어리스트로 갔지만, 극비의 임무를 가지고 현장에 갔습니다.
무사히 다녀오면 MZ전자의 대표인 '최고은'과 결혼할 예정입니다.
이브 킴
MCC소속 우주정거장 보스 원정대장입니다. 마우스 담당 우주 과학자이자, 익스페디션 3기의 원정대장입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고 틈 없는 커맨더인 그녀는 긴장을 놓치고 살아본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사령관으로서 대원들의 목숨을 지키고 지구에 무사히 내려가야 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에게 7000억 원을 내고 우주관광객으로 온 공룡과 함께하게 되어 그녀는 그를 달가워하지 않습니다.
강강수
ILS 내 초파리 담당 우주 과학자입니다. 두뇌회전이 빠르고 감각은 신선하고 무언가에 집중할 때는 실수 한 번 없는 치밀함을 가졌습니다.
사실 그는 미국에 본사를 둔 가장 부유한 글로벌 금융기업 <로열뱅크>의 둘째 아들입니다.
재벌 2세로 재력과 실력을 겸비한 그는 어느 날 '최고은'을 만나고 한눈에 반합니다.
하지만 최고은은 강강수를 찼고, 뒤이어 공룡과 새 연애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복수를 꿈꾸게 됩니다.
최고은
MZ전자 최재룡 회장은 하나뿐인 딸입니다.
현재 MZ전자 대표를 맡고 있으며 MZ전자 핸드폰을 세계 1위로 만들었습니다.
그녀에게도 속사정이 있었는데, 아버지 최재룡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모든 게 이루어져야 하는 사람이었고, 엄마는 일찍 숨졌습니다.
오빠 최동훈도 아버지의 사업장에서 사고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러다 만난 산부인과 의사 '공룡' 그는 이전에 만나본 사람들과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스스로 생계를 위해 살아온 그를 보면서 끌렸고 우주에서 돌아오면 결혼해야겠다 다짐했습니다.
별들에게 물어봐 인물관계도
마치며
우주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일어나는 감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중력이 0인 공간에서 각자 가진 무게를 덜어놓고 싶은 마음을 그린 드라마 '별에게 물어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